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진에어, 일본 노선 확대!..다양한 혜택 담은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운영
상태바
진에어, 일본 노선 확대!..다양한 혜택 담은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운영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10.1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나리타, 오사카, 후쿠오카 노선 증편 운항
부산~오사카(10/30), 인천~삿포로(12/1) 재개

진에어가 일본 노선을 확대하고 다양한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10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31일까지 운영한다.

진에어는 증가하는 일본 여행 수요 및 고객들의 스케줄 선택 편의성을 고려해 일본 노선을 확대한다. 

인천~나리타 노선은 매일 2회로 증편했고, 인천~후쿠오카 노선은 오는 21일부터 매일 2회로 증편된다. 인천~오사카 노선은 오는14일부터 매일 2회로 증편, 30일부터는 한달간 매일 3회로 추가 확대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운휴 중이었던 부산~오사카, 인천~삿포로 노선도 복항한다. 부산~오사카 노선은 오는 30일부터 매일 김해공항에서 13시 50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운항을 시작하며, 대표적인 겨울철 여행지인 삿포로 노선도 12월 1일부터 인천공항에서 매일 8시 35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운항 재개한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일본 노선 확대 및 무비자 여행 재개 기념으로 항공권, 현지 호텔 및 여행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항공딜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운항하는 일본 전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즉시 할인 이벤트는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 대상으로 총액 운임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항공권 결제 수단을 카카오페이 선택하면 자동 적용된다.

또한 호텔스닷컴, 클룩과 함께 일본 현지 호텔을 비롯해 주요 관광지 입장권, 교통패스 등 다양한 자유 여행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딜도 함께 진행된다.

진에어는 "일본은 지리적 근접성뿐 아니라 엔저 효과까지 맞물려 여행 수요 증가가 예상된다"라며, "앞으로 시장 상황으로 면밀히 살펴 일본 노선 확대도 지속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