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고성군 ‘대한민국 온천대축제’ 개최
상태바
고성군 ‘대한민국 온천대축제’ 개최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10.1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대한민국 온천대축제 포스터

‘2022 대한민국 온천대축제’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강원도 고성군 일원(원암-인흥온천)에서 개최된다. 

행정안전부와 강원도가 주최하고 고성군, 한국온천협회가 공동으로 주관 하는   이번 온천대축제는 ‘대한민국의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힐링칠링! 고성온천’이란 주제로 개막행사, 축하공연, 참여행사, 전시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체험행사로는 온천수를 활용한 2022개 달걀 삶기 퍼포먼스, 온천 멍 때리기 대회, 온천 도전골든벨, GO! 고성 수제 맥주 페스타(FESTA), 버스킹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박강성, 이치현, 여행스케치, 미스트롯 출신 은가은, 트로트 신동 박성온 군과 함께하는 힐링칠링 온천 음악회도 열린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 히말라야 8천미터 16좌를 완등한 세계적인 산악가 엄홍길 대장, 안택원 박사 등과 함께하는 ‘건강 온천 지식 콘서트’, ‘온천골든벨’, ‘온천발전 학술대회’, ‘고성군 특산품 플리마켓 한마당’, ‘온천 체험공방’ 등의 프로그램이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김경구 강원도 녹색국장은 “이번 온천대축제를 통해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강원도 고성 온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관광 자원과 연계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