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8 21:40 (화)
여행은 가족과 함께? 인기 검색어 1위 ‘가족여행’
상태바
여행은 가족과 함께? 인기 검색어 1위 ‘가족여행’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2.02.1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올해부터 주5일 수업제가 전면 시행됨에 따라 국내외 여행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하나투어는 자사 사이트 1월 인기 검색어에 ‘가족여행’이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1월 가족여행이 25위에 그쳤던 것과 비교하면 분위기를 사뭇 달라진 것이다.특히 가족여행으로 인기가 많은 필리핀 세부, 보라카이 등이 상위 5위안에 오르는 등 가족여행에 대한 관심이 한층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가족여행으로 인기가 많은 필리핀의 3월 여행수요는 지난해보다 52.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하나투어 측은 설명했다.

이처럼 가족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 여행사들은 가족여행 상품을 발 빠르게 내놓고,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싱가포르 주롱새 공원

하나투어는 ‘[休 in Batam] 바탐/싱가포르’ 상품을 선보였다. 기존의 싱가포르 관광에 바탐에서의 자유휴양 일정을 가미한 가족여행상품으로, 센토사섬, 주롱새공원, 국립식물원 등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를 둘러보고 바탐에서는 2박간 휴양 리조트에서 머물며 자유일정이 보장되는 상품이다. 상품 가격은 79만9천원부터.

이와 함께 훼리 타고 블라디보스톡 문화역사를 탐방하는 상품도 내놨다. ‘[DBS크루즈훼리]러시아 극동 블라디보스톡 5일’은 중앙광장과 레닌동상 등 블라디보스톡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일제 강점기에 한인 집단 거주지에 설립된 신한촌기념비 등 우리나라의 역사적 흔적도 찾아볼 수 있다. 그리고 푸쉬킨 극장에서 러시아 예술공연 감상 및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탑승해보고 DBS크루즈훼리로 왕복 이동하는 무비자 상품이다. 상품 가격은 59만9천원. 부터 선보이고 있다. 문의1577-1233

한진관광도 진에어 직항전세기 괌 가족여행 상품 예약률이 14일 현재 99%를 기록하는 등 괌 가족여행 상품이 인기가 높자, 관련 상품판촉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괌 PIC리조트

괌 가족여행상품은 PIC를 포함한 힐튼, 쉐라톤, 하얏트, 로얄 오키드 등 최고의 리조트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족과 함께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며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즐기고 동서양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

출발은 2월 23일, 2월 26일, 3월 1일 3회이며 오전 9시에 출발해서 저녁 7시반 도착의 알찬 일정으로 짜여져 있으며, 진에어 직항기를 이용해 떠나는 상품이다. 문의 1566-1155

▲괌

'전국 달림이 땅끝을 달렸다'

하이원리조트, 졸업·입학생 할인

2~3월 인도는 봄 축제로 들썩

‘봄 꽃 향연’ 제주 휴애리 매화축제

사이버 전북여행 가이드 모집

이집트 시나이 반도서 한국 관광객 3명 피랍

"자전거로 민통선을 달린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