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주말, 속초 맛과 멋에 취해 볼까! ‘갯배St 청춘비어페스타’ 열려
상태바
주말, 속초 맛과 멋에 취해 볼까! ‘갯배St 청춘비어페스타’ 열려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0.0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맥주 부스 운영, 뮤지션 공연 및 다양한 체험․이벤트

속초 청년몰 갯배St에서 설악문화제와 연계해 연휴 주간 오는 7~9일 '갯배St 청춘비어페스타'가 열려 속초의 멋과 맛에 취해보 수 있다. 

이번 행사 ‘갯배St 청춘비어페스타’에서는 청년몰을 찾는 관광객 및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가 열린다.

우선, 축제기간 동안 청년몰 인근 부둣가에서 수제맥주 부스를 운영하여 전국 8곳 양조장이 준비한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부스 운영시간 동안 청년 상인들이 특별히 개발한 메뉴로 수제 맥주와 함께 청년몰 만의 특색 있는 안주를 즐길 수 있다.

8~9일 이틀간 오후 2시부터 부둣가를 배경으로 한 야외무대에서 진행하는 공연을 맥주를 즐기며 관람할 수 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설악문화제가 지원하는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후 6시 이후에는 ‘길구봉구’를 비롯한 초청 뮤지션ㆍDJ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청년몰을 비롯한 속초 곳곳에 설치된 스탬프 존에서 스탬프를 찍어오면 경품을 증정하는 투어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수제 맥주 아카데미,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으로 축제의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순남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행사를 시민들과 속초를 찾는 관광객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여, 청년몰이 속초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 되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