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목포자연사박물관에서 가을 밤 즐거움 만끽!
상태바
목포자연사박물관에서 가을 밤 즐거움 만끽!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0.0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이 12m 공룡 캐릭터 벌룬, 야간조명, 테마전 등 10일까지 연장 운영
목포자연사박물관
목포자연사박물관

지난 9월 30일~10월 3일 목포자연사박물관 일원에서 열려 호평을 받은 ‘서남권뮤지엄페어’가 행사 후에도 공룡 캐릭터 벌룬 등을 오는 10일까지 운영, 가을 여행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한다. 

‘서남권뮤지엄페어’는 전남 서남권 박물관·미술관이 한자리에 즐길 수 있는 문화 축제로, 축제 기간 실제 크기(높이 12m)로 제작된 브라키오사우루스 등 6종의 공룡 캐릭터 벌룬, 네온아트 및 포토존 등이 관람객들에게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 했었다. 

이에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공룡 캐릭터 벌룬, 네온아트 및 포토존, 야간경관조명 등을 오는 10일까지 연장 운영키로 한 것이다.

이와 함께, 뮤지엄페어 테마전으로 개최된 목포대 미술학과 학생들의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생명, 자연 속에서 숨쉬다’도 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연장 운영된다.

목포자연사박물관
목포자연사박물관

한편 뮤지엄페어는 ‘박물관 MI를 찾아라!’, 가족오락실, O/X 퀴즈, 사이언스매직쇼 등에 많은 가족 단위 참여객이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밖에도 JTBC ‘차이나는 클라스’에 출연했던 전남대 허민 교수가 ‘공룡과 나’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진로 탐색을 위한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사진/목포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