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30 17:15 (수)
델타항공 카카오톡 채널 친구 맺고 항공권 등 경품받자!
상태바
델타항공 카카오톡 채널 친구 맺고 항공권 등 경품받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0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타항공, 인천-미니애폴리스 직항 운항 재개 기념 이벤트 진행

델타항공은 10월 3일에 재개된 인천-미니애폴리스 직항 노선 운항 기념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에서 특별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약 2주동안 진행한다.

델타항공 공식 카카오톡 채널(DELTA 델타항공)을 친구로 추가하고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한-미 왕복 항공권 두 장, 신세계 상품권 등의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운행이 중지되었던 델타항공 인천-미니애폴리스 노선은 주 3회 운항을 시작으로, 10월 29일부터는 매일 운항하도록 증편된다. 

해당 노선에는 델타항공의 대표 항공기인 에어버스 A350-900이 투입되며, 델타 원 스위트 비즈니스 클래스,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델타 컴포트 플러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인 메인 캐빈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테오 쿠시오(Matteo Curcio) 델타항공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은 “인천-미니애폴리스 노선의 운항 재개를 시작으로 델타항공의 모든 한-미 노선이 코로나19 확산 이전 수준으로 정상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한국이 아시아 지역에서 여행 수요 회복을 이끌고 있는 주요 시장인 만큼, 델타항공은 조인트 벤처 파트너사인 대한항공과 함께 아시아-미주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우수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델타항공은 10월 3일 인천발 미니애폴리스행 승객 전원을 대상으로 특별히 제작한 쿠키를 선물하며 운항 재개를 기념하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