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뉴질랜드 관광청, '오피스 어택' 이벤트로 여행사 격려
상태바
뉴질랜드 관광청, '오피스 어택' 이벤트로 여행사 격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9.2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질랜드 관광청 한국지사(지사장 권희정)이 최근 ‘뉴질랜드 관광청이 쏜다!–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 여행업계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이벤트는 올여름 뜨거운 더위와 업무로 지친 여행사 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카카오톡 채널인 ‘뉴질랜드 스페셜리스트’를 통해 진행됐다.

뉴질랜드 스페셜리스트 카카오톡 채널은 여행업계 대상으로 뉴질랜드 상품을 기획할 때 유용한 정보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정보 제공 및 여행업계와의 소통 채널이다. 

약 일주일간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뉴질랜드 상품 판매 중 만난 고객들에 대한 다양한 사연들이 모집됐다. 

뉴질랜드 관광청은 지난 9월 19일 여행이지 여행다움사업팀을 직접 방문하여 음료와 다과를 전달하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 왼쪽부터) 뉴질랜드 관광청 장소라 차장, 여행이지 여행다움사업팀 이진희 팀장, 이정은 매니저, 뉴질랜드 관광청 권희정 지사장

그중 ‘여행이지’의 이정은 매니저가 작성한 사연이 높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최종 당첨자로 선정됐다. 이에 뉴질랜드 관광청은 지난 9월 19일 여행이지 여행다움사업팀을 직접 방문하여 음료와 다과를 전달하며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뉴질랜드 상품 개발에 힘써 달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뉴질랜드 관광청 측은 "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친 여행 업계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뉴질랜드 판매 촉진을 독려하기 위해 향후에도 오피스 어택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