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9-13 16:56 (금)
자연 속 온전한 쉼 선사할 '제주 엠버 퓨어힐 호텔 & 리조트' 11월 오픈
상태바
자연 속 온전한 쉼 선사할 '제주 엠버 퓨어힐 호텔 & 리조트' 11월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9.2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 수영장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 수영장

제주도 한라산 해발 520m 중산간 지대 청정 제주 자연 속 온전한 쉼을 선사할 '엠버 퓨어힐 호텔&리조트(대표 왕환)'가 오는 11월 그랜드 오픈한다. 

엠버 퓨어힐 호텔&리조트 왕환 대표는 "자연 속 휴식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것"이라며 엠버 퓨어힐 호텔&리조트의 경쟁력을 소개했다.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

엠버 퓨어힐 호텔&리조트에서 가장 많은 공을 들인 주력 공간은 올데이다이닝 ‘살레’다. 제주 방언으로 ‘부엌’이란 뜻을 지닌 곳으로, 맛과 가격 면에서 가장 높은 퀄리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화려한 경력과 풍부한 경험을 가진 5성급 출신의 쉐프진으로 구성해 여행객들이 다채로운 미식향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 레스토랑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 레스토랑

특히 신선함 가득한 제주 시즈널 로컬 식재료를 활용해 엠버퓨어힐만의 특별한 시그니쳐 메뉴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다채로운 고품격 다이닝을 선보일 계획이다.

커뮤니티를 위해 외부 별도 마련된 야외 식사 공간은 '마치 물에 떠 있는 느낌'을 줄 수 있는 또 하나의 특별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라운지 THE STONE은 바람과 파도 그리고 돌 등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낮에는 최고의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다양한 페이스트리와 애프터눈티를 즐기는 라운지 공간으로 활용되고 일몰 이후에는 전문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과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BAR로 변신하게 된다.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에서 주목할 만한 곳은 바닥이 투명한 '루프탑 인피니티풀'이다. 동일 형태로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또 하나의 제주 호캉스 성지가 될 것으로 많은 기대되는 곳이다.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

뿐만 아니라 하계 시즌 운영하는 루프탑 라운지 PURE SUNSET은 아름다운 제주 풍경 아래 낭만적인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 객실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 객실

연회와 웨딩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연회장은 최소 70인부터 최대 200인까지 다양한 형태의 행사, 콘퍼런스, 세미나, 비즈니스미팅, 웨딩까지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한국의 고궁을 연상시키는 넓은 공간, 고급스러운 시설, 장중한 느낌과 격조 높은 분위기를 살린 인테리어는 신뢰감을 더해준다.

이 밖에도 또 다른 다목적 연회 공간인 세계적인 건축가 쿠마켄고의 작품이 2023년 완성될 예정이다.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
엠버퓨어힐 호텔&리조트 조감도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