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문화가 있는 날 창원 관광하며 ‘청춘마이크’ 공연도 즐겨요! 
상태바
문화가 있는 날 창원 관광하며 ‘청춘마이크’ 공연도 즐겨요!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9.2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진해루 해변공원·용지공원, 29일 상남분수광장, 30일 동부마을 팽나무 아래서

창원시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창원 주요 관광지 등에서 ‘청춘마이크’ 울산·경남권 공연을 진행한다. 

‘청춘마이크’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2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의 일환으로,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이 포함된 주간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우영우 팽나무
우영우 팽나무

이달 창원에서는 △28일 수요일 오후 5시 30분 용지공원 대공연장 △28일 수요일 오후 6시 진해루 해변공원 야외공연장 △29일 목요일 오후 6시 상남분수광장 △30일 금요일 오후 2시 대산면 북부리 동부마을에서 각각 공연이 있다.

이 시간 공연장을 찾으면 지역을 기반으로 활발히 활동해 온 인디밴드, 클래식팀, 마술팀 등 젊은 예술인들의 꿈과 열정이 담긴 무대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청춘마이크’ 공연
‘청춘마이크’ 공연

특히 9월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대산면 동부마을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촬영된 곳으로 ‘우영우 팽나무’를 보기 위해 전국에서 몰려드는 ‘핫플’로 떠올라 공연에 기대를 더한다.

동부마을 무대에는 △비라스(금관 5중주 팀) △마그(인디밴드) △레브트리오(클래식 팀) △POLYP(인디밴드) △레망앙상블(클래식 팀) △비원(퓨전국악밴드) 등 지역 축제나 버스킹 공연장을 다녀본 사람들이라면 알만한 청년예술가 여섯 팀이 차례로 올라 매력적인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 별 자세한 일정과 출연진 정보 등은 ‘문화가 있는 날-청춘마이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진성 관광과장은 “젊음의 열기로 꽉꽉 채워질 이번 공연이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동부마을의 정겨운 정취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