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7 19:22 (금)
‘익산정원여행’, 시티투어로 떠나요!..익산시, 정원관광 활성화 나서
상태바
‘익산정원여행’, 시티투어로 떠나요!..익산시, 정원관광 활성화 나서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9.2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가페정원·왕궁포레스트·미륵사지 순환형, 1시간마다 1일 6회
하나의 티켓으로 정원형과 순환형 시티투어버스 연계 사용
익산 아가페정원
익산 아가페정원

익산시가 정원관광 활성화를 위해 ‘익산정원 시티투어’시범운영을  오는 24일부터 시작한다.

익시는 ‘익산정원 투어버스’를 이달 24일부터 11월 2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오전 11시부터 16시까지 약 1시간 간격으로 1일 6회 운행한다.

시티투어로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비밀의 숲, 아가페정원’과‘이국적 자연경관, 왕궁포레스트’을 비롯해 미륵사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시티투어는 미륵사지를 출발해 아가페정원, 왕궁포레스트 승강장을 순환하며 익산 정원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승차권 구매는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현금 및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익산 포레스트
익산 왕궁포레스트

시는 익산의 주요 관광명소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순환형 시티투어와 정원형 시티투어버스를 티켓 하나로 연계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익산시 관계자는 “정원형 시티투어 여행을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푸르른 정원을 통해서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500만 관광도시 익산을 만들기 위하여 코레일-익산시 관광 연계상품, 금강부릉이 관광택시 등 다양한 관광서비스를 제공하여 관광객들이 좀 더 행복하고 안전하게 익산의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익산시티투어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 문화관광 홈페이지로 확인하면 된다.

 

<사진/익산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