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7 19:22 (금)
대중음악 별들 '목포뮤직플레이' 출연, 목포의 가을 낭만 전한다!
상태바
대중음악 별들 '목포뮤직플레이' 출연, 목포의 가을 낭만 전한다!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9.2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목포시 갓바위문화타운 일원에서 열리는 '목포뮤직플레이'에 우리나라 대중음악을 빛내는 별들이 대거 출연해 목포의 가을을 장식한다.

이번 목포뮤직플레이에는 전국 최초로 경연을 축제에 접목시킨 ‘전국오디션 경연대회’, ‘전국댄스배틀대회’, 우리나라 최고의 재즈팀이 참여하는 ‘난영재즈극장’ 등이 진행되는데 정상급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공연도 3일 내내 펼쳐져 열기를 고조시킨다.

9월 30일에는 이난영 여사의 딸이자 우리나라 최초 걸그룹 김시스터즈의 리더인 김숙자씨를 비롯해 남진, 김경호, 다비치, 양지은(미스트롯 1위), 김준수(풍류대장 2위), 억스(풍류대장 3위), 신현희, 권선국(녹색지대), 노래발자국, 김동명(부활 10대 보컬), 조은(OST 최다 가수), 이현섭(발리에서 생긴 일 OST) 등이 출연한다.

10월 1일에는 박애리&팝핀현준, 옥상달빛, 너드커넥션, 로꼬(쇼미더머니 우승자), 이승윤(싱어게인 1위), 해경관현악단(비와이 랩퍼), 전영록 밴드, 김정연(국민안내양)이 출연한다. 또 이날 열리는 전국댄스배틀대회에는 도균, 마리드, 리벨, 리헤이 등 최고 댄서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고 코카앤버터, 앤프 등 유명 댄스크루가 게스트쇼를 펼친다.

마지막날인 10월 2일에는 K-POP 공연이 펼쳐지는데 카이(엑소),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골든차일드, 비비지, 아스트로(문빈&산하)가 출연하고 거미, 나비, 경서, 김찬호, 박수진 등의 축하쇼가 펼쳐진다.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목포뮤직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