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6 01:17 (목)
베트남항공, 아시아 최고 항공사 선정
상태바
베트남항공, 아시아 최고 항공사 선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9.2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 트래블 어워즈 항공 부문 중 최다 수상

베트남항공은 지난 7일 호치민에서 열린 ‘2022 월드 트래블 어워즈 아시아&오세아니아 갈라 세레모니(World Travel Awards Asia & Oceania Gala Ceremony 2022)’에서 ▲아시아 최고 항공사(Asia's Leading Airline - Economy Class), ▲아시아를 대표하는 항공사 브랜드(Asia's Leading Airline Brand)로 선정됐다. 

베트남항공 부사장 찐 홍 꽝(Trinh Hong Quang)은 “코로나 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승객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베트남항공은 안전 유지와 지속 가능한 생산, 경영활동 보장, 아태 지역에서 5성급 국제항공사가 돼 세계를 주도하는 항공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여행업계의 오스카’으로 불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매년 세계 여행 및 관광업계를 대상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전 세계 여행산업 전반에 걸쳐 여행사와 관광 전문가, 소비자들이 직접 온라인 투표에 참여하며 여행업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베트남항공은 지난 7년간 이번에 수상한 분야 외에도 아시아 최고의 항공사: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세계 최고의 항공사: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아시아 최고의 문화적 항공사, 세계 최고의 문화적 항공사와 같이 명성 높은 상을 수상해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