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헬기체험・방탈게임・서핑...경북서 육해공 액티비티 즐기고 선물 받자!
상태바
헬기체험・방탈게임・서핑...경북서 육해공 액티비티 즐기고 선물 받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9.0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액티비티 챌린지 투어 오픈
인증샷만 올리면 즉석 기프티콘에, 한우세트와 연말 특별선물까지
울진 죽변해안스카이레일
울진 죽변해안스카이레일

경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는 경북의 액티비티 체험시설을 즐기면서 경품까지 받는 ‘경북 액티비티 챌린지 투어’ 프로모션을 이달부터 시작한다.

챌린지투어 참가자는 방탈출게임, 서핑, 짚와이어, 헬기체험 등 25개 액티비티 시설과 보문관광단지, 월영교, 영일대해수욕장 등 18개 유명 관광지 등 총 43개소 중 한 곳만 방문해도 즉석에서 룰렛추첨을 통해 탈락 없이 모두 다양한 기프티콘(최대 5천원)을 받게 된다.

문보트
문보트

해당 시군의 액티비티 시설(1개소 이상)과 관광지를 모두 인증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특산품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연말에는 가장 많은 인증을 기록한 '액티비티킹'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 '마스터'(4명)와 '매니아'(10명)로 선정될 경우 각각 50만원 상당의 특산품 상품권과 한우세트 선물을 제공한다.

루지
루지

참여방법은 미션 장소를 방문 후 휴대폰으로 관광지 입구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렛츠고경북여행 웹사이트에 접속해 회원가입과 GPS 위치 허용 후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경북 액티비티 챌린지 투어는 올 1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경북 액티비티 챌린지투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이번 챌린지투어는 경북의 아름다운 강・산・바다・하늘(江山海空)을 활용한 액티비티 시설체험로 알차게 구성했다”며 “눈으로만 볼 것이 아니라 직접 몸으로 체험해 일상에서 벗어난 짜릿함과 마음이 뻥 뚫리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