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롯데제이티비,  ‘7일간의 동행축제’ 참여..국내여행상품 할인가에 선봬
상태바
롯데제이티비,  ‘7일간의 동행축제’ 참여..국내여행상품 할인가에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3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시크릿 아트 투어’ 최대 60% 할인

롯데제이티비는 소상공인·중소기업 상생을 위해 9월 1~7일 일주일간 진행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제이티비는 최근 MOU를 체결한 광주관광재단과 함께 협업해 광주의 예술과 여행을 접목시킨 ‘광주 시크릿 아트 투어’ 여행 상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품 할인, 상품권 증정,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광주 시크릿 아트 투어’ 여행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구매 고객들에게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광주에서 사용 가능한 광주 지역사랑상품권을 1인당 2만원씩 증정하고, 이에 더해 상품가의 10% 엘포인트 리워드 적립 등 할인 외 추가적인 혜택들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버스여행 상품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당일, 1박 2일, 2박 3일 등 숙박일수에 맞춘 다양한 여행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한민국 속 여러 명소로 떠날 수 있는 다채로운 버스여행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떠날 수 있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롯데제이티비는 본 행사를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상생 도모 및 내수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원하고, 특히 가을에 여행하기 좋은 시기 적절한 상품을 제공함으로서 지역관광 활성화까지 꾀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