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8:40 (금)
롯데관광개발, 3년만에 미야자키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
상태바
롯데관광개발, 3년만에 미야자키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2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13일, 16일 2회 운항 예정.. 3박4일 일정
아마테라스 협곡 단풍열차
아마테라스 협곡 단풍열차

롯데관광개발이 3년만에 미야자키 단독 전세기 여행상품을 내놨다. 지난 2020년 3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던 미야자키 노선을 다시 운항하는 것은 롯데관광개발이 처음이다.

이번 미야자키 전세기 상품은 일본의 단풍 개화시기에 맞춰 오는 11월 13일과 16일 총 2회 3박4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에어부산 단독 전세기로 인천에서 미야자키로 출발하며, 단체관광 비자 발급 및 신속항원검사는 물론 현지 가이드&기사 비용, 유류할증료 및 세금 등의 경비 일체를 포함해 1인 기준 169만9,000원부터다.

우도신궁
우도신궁

롯데관광개발 특전으로 9월 16일까지 조기 완납 시 최대 10만원의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또 쉐라톤 호텔에서의 숙박 및 선착순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지역 특산물 소고기, 신선한 해산물 등 현지의 고급 식재료로 만들어지는 쉐라톤 석식 뷔페(투숙 시 1회)를 제공한다. 

미야자키는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지역으로 연중 따뜻한 날씨와 풍광을 자랑하며 골프 마니아들에게는 골프 여행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미야자키 쉐라톤 그랜드 오션 리조트는 큐슈 지역 내 최고층인 45층의 랜드마크 건물로 전 객실 태평양을 바라보는 오션뷰 및 천연 츠쿠요미 온천 등으로 미야자키를 방문한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미야자키 쉐라톤 그랜드 오션 리조트
미야자키 쉐라톤 그랜드 오션 리조트

이번 패키지의 주요 관광지로는 다카치호 협곡, 선맷세 니치난, 오비성하마을, 우도신궁, 활화산 사쿠라지마 등이다. 가을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다카치호 협곡과 협곡 위를 지나가며 주변 경관을 감상하는 아마테라스 협곡 단풍열차도 탈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현재 미야자키는 국내 정기편 취항이 재개되고 있지 않은 지역이지만 롯데관광개발이 미야자키현, 에어부산과의 특별기획으로 이번 단독 전세기 운항에 나서게 됐다”면서 “자연 관광 및 골프투어 등 다채로운 여행 코스를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의 숙박 등 최상의 만족도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카치호 협곡
다카치호 협곡

 

<사진/롯데관광개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