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경기도, 가을 밤 숲속 영화제 무료 개최
상태바
경기도, 가을 밤 숲속 영화제 무료 개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8.29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 연인산마을’에서 9월 2~3일  상영...특산물 제공 룰렛 이벤트도 진행
'FOR REST 영화제’ 포스터

가을밤 숲속 영화제가 가평 연인산 마을에서 열린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9월 2~3일 양일간 도 생태관광거점인 가평군 연인산마을에서 무료 영화 상영을 하고 경품을 제공하는 ‘(포레스트)FOR REST 영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인산마을은 명지산과 백둔천 등 아름다운 자연을 간직하고 있는 농촌체험마을로, 2019~2022년 선정된 경기도 생태관광거점 9곳 중 하나다.

도와 공사는 ‘경기도 권역별 생태관광거점 조성계획’에 따라 도내 우수한 생태자원을 중심으로 관광거점을 조성, 경기도형 생태관광 활성화를 추진해왔다. 

도는 지금까지 9개소의 생태거점 조성을 완료했으며, 이번 영화제는 거점 홍보를 위한 오감 마케팅의 하나로 ‘청각’을 활용한 마을 홍보 행사다. 

숲속에서 진행되는 영화제인 만큼 자연 속 편안한 휴식을 주제로 한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이틀간 오후 7시부터 상영할 계획이다.

영화제 시작 전 마을 특산물인 사과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며, 관람 중에는 마을을 둘러싼 명지산의 풍경을 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잔디 위 빈백(beanbag)을 마련할 예정이다.

영화제 예매는 네이버에서 ‘연인산마을 영화제’를 검색하거나 혹은 경기관광 인스타그램 계정 ‘@gyeonggi_tour’ 프로필에서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무료로 티켓을 신청할 수 있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코로나 확산과 폭우, 더위로 지친 도민분들께서 마음을 달래실 수 있도록 숲속 야외 영화제를 준비했다”며 “경기도 생태관광지에서 자연도 느끼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와 공사는 생태관광거점인 가평 아침고요푸른마을, 고양 장항습지, 이천 산수유마을, 화성 우음도를 배경으로 매달 오감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우음도 배경 스냅사진 촬영, 고양 대덕생태공원에서 즐기는 배쓰밤 체험, 산수유를 활용한 리스 만들기 등 다양한 오감마케팅 행사에 대한 정보는 경기관광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