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MLB 레전드 선수 만나고, ‘추캉스’도 즐기고!
상태바
MLB 레전드 선수 만나고, ‘추캉스’도 즐기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2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FTX MLB 홈런더비 X’ 패키지 선봬

파라다이스시티가 9월 17일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주최 글로벌 스포츠 프로젝트인 ‘FTX MLB 홈런 더비 X 서울’ 개최를 맞아 객실 연계 ‘FTX MLB 홈런더비 X’  패키지를 선보인다.

‘FTX MLB 홈런 더비 X’는 MLB를 대표하는 4개 팀(보스턴∙시카고 컵스∙로스앤젤레스 다저스∙뉴욕 양키스)이 다양한 선수 구성과 새로운 경기 방식으로 볼거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지난 7월 9일 영국 런던에서 첫 행사를 진행했으며 9월 서울에 이어 10월에는 멕시코시티에서 행사를 이어간다.

파라다이스시티 컬쳐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서울 행사에는 아드리안 곤잘레스, 지오바니 소토 등 MLB 레전드 선수를 비롯해 이승엽, 박용택, 정근우, 김태균 등 한국 야구 국가대표의 전설들이 대거 참여하고 헤이즈, 싸이, 크러쉬의 케이팝(K-POP)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를 기념해 마련한 파라다이스시티의 ‘FTX MLB 홈런더비 X’ 패키지는 신나게 행사를 즐긴 후 피로를 풀 수 있도록 9월 17일 행사 입장권 2매와 객실 1박(성인 2인, 어린이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입장권은 대인∙소인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며 현장 당일 티켓 부스에서 입장 팔찌로 교환하면 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한 시설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도 가득 담았다. 실내외 수영장 및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용 혜택과 스파 ‘씨메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다. 

이 외에 ▲플레이랩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혜택도 기본으로 제공해 가족 모두와 함께 이른 가을 호캉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또한 ‘FTX MLB 홈런 더비 X 서울’에 대한 사전 관심 유도를 위해 모바일 게임 이벤트도 오는 9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모바일 게임 링크에 접속해 가장 멀리, 가장 많은 홈런을 쳐 최고 점수를 갱신하면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객실 숙박권, FTX 홈런 더비 X 입장권,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 13일 개별 발표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