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9 17:11 (화)
아트 호캉스 즐기고, 세계적 아트페어도 관람해볼까! 
상태바
아트 호캉스 즐기고, 세계적 아트페어도 관람해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23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즈 서울’ 연계 아트테인먼트 객실 패키지 선봬

아트 호캉스 즐기고, 세계적 아트페어도 관람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즈 서울’ 객실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파라다이스시티가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서 개최되는 ‘프리즈 서울(Frieze Seoul)과 제휴해 아트테인먼트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즈 서울’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프리즈(Frieze)’ 아트페어는 2003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돼 2012년 뉴욕, 2019년 로스앤젤레스에 진출하며 세계적인 아트페어로 자리매김한 예술축제로, 오는 9월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아트페어에는 20여 개국의 약 110개 주요 갤러리가 참여해 메인 섹션, 프리즈 마스터스(Frieze Masters), 포커스 아시아(Focus Asia)의 3가지 섹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마련한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즈 서울’ 패키지는 객실 1박에 9월 3일~6일 사용 가능한 프리즈 서울 및 키아프 서울 입장권(성인 2매)을 제공한다. 프리즈 서울은 5일까지, 키아프는 6일까지 열리며 입장권은 ‘프리뷰’ 패스로 전시 기간 내 재입장이 가능하다.

이와함께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 자리한 3천여 점의 아트워크를 찾아보며 여유 있는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도 담았다.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과 스파 ‘씨메르’ 및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주중 무료 혜택을 포함해 온 가족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플레이랩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혜택도 기본으로 제공해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기에 제격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 ‘프리즈 서울’을 보다 더 즐길 수 있도록 VIP 애프터 파티와 함께 오는 9월 2~4일 서울 한남동 ‘파라다이스 아트랩 한남’에서 전시 및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한국 신진작가들의 예술작품 전시와 파라다이스 와인 시음 및 굿즈 판매 등이 어우러져 예술적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