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9 16:51 (화)
야놀자,  기차 서비스 확대, 열차 수요 증가에 대비
상태바
야놀자,  기차 서비스 확대, 열차 수요 증가에 대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2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차 카테고리 거래액 전년비 820%, 이용건수 527% 급상승
무궁화호 예매 서비스 신규 오픈

야놀자가 증가하는 열차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무궁화호 예매 서비스 신규 오픈하는 등 기차 서비스를 확대한다.

야놀자는 코레일과 2020년부터 야놀자 앱을 통해 KTX의 열차 운행 정보 확인과 승차권 예매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지난 5월에는 ITX-새마을호 예약 서비스를 추가하고 연계 여가 상품 구매 기능을 제공하는 등 기차 카테고리를 지속 강화해왔다. 

이에 올해(1월 1일-8월 15일) 기차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820%, 이용건수는 527% 급상승했다.

이같이 증가하는 열차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야놀자는 무궁화호 예매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일정, 경로 등을 고려한 열차 선택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승차권은 최대 30일 전부터 예매 가능하며, 주변 숙소·레저·교통 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56% 묶음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유닛장은 “야놀자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열차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기차 서비스를 확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여가 슈퍼앱으로서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 접근성을 제고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