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9 16:51 (화)
프립×온필, MZ 세대 겨냥 '필리핀 프리다이빙·서핑' 소셜 살롱 여행 상품 출시
상태바
프립×온필, MZ 세대 겨냥 '필리핀 프리다이빙·서핑' 소셜 살롱 여행 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2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상품 선보여
세계 3대 다이빙 포인트 팔라완 코론 프리다이빙 여행
서퍼들의 지상 낙원 시아르가오에서 서핑 강습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Onfill)이 ‘프립’과 함께 MZ 세대를 겨냥 ‘호스트와 함께 떠나는 필리핀 프리다이빙·서핑 소셜 살롱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여행상품을 통해 프리다이빙과 서핑의 최고 스폿으로 꼽히는 필리핀 지역을 결합해 액티비티에 더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9월 29일 출발해 3박 5일간 진행되는 프리다이빙 상품은 전 세계 다이버의 성지인 필리핀 ‘코론(Coron)’에서 진행된다. 천혜의 수중 환경을 자랑하는 코론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침몰한 난파선을 찾아 나서는 스켈레톤 렉(Wreck) 다이빙, 희귀 바다 포유류 듀공과 함께하는 펀 다이빙 등 이색 다이빙 포인트가 가득하다. 프리다이빙은 전국 마스터스 수영 선수 출신의 ‘두이’ 호스트가 참여하며, 다이빙 인생 사진을 촬영해준다.

시아르가오 서핑 상품은 10월 5일에 출발해 4박 6일간 진행된다. 시아르가오는 타임지 선정 ‘2021년 세계 100대 명소’에 이름을 올린 곳으로, 연중 따뜻한 기온과 서핑에 최적화한 파도로 서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서핑 메카’로 불린다. 세계적인 서핑 포인트 클라우드 나인(Cloud9)부터 초보자들을 위한 재킹 호스(Jacking Horse)까지 서핑 포인트들도 다양하다. 서핑 상품은 프립 슈퍼호스트인 서퍼 ‘알렉스’ 호스트가 함께하며, 현지 ISA 인증 강사와 함께 강습을 진행한다.

각 상품의 가격은 1인 188만원, 189만원이며 이는 △현지 숙박 및 식사 △액티비티 체험 비용 △필리핀항공 왕복 항공권 및 유류세·공항세가 모두 포함된 비용이다.

온필은 이번 신규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바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어 온필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하는 것도 추천된다.

온필 담당자는 “필리핀 전문 여행사로서, 필리핀의 숨겨진 보석 같은 지역들과 고객의 취향을 결합한 상품으로 새로운 필리핀 여행을 이끄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한다”며 “이번 소셜 살롱 상품에 이어 다양한 테마로 온필만의 차별화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온필>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