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9-23 18:06 (금)
야놀자, 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 챌린지 조회수 1억 회 돌파
상태바
야놀자, 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 챌린지 조회수 1억 회 돌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1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콘셉트 상황극 촬영에 2만여 명 참여

야놀자의 여름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 챌린지가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여가문화를 대표하는 플랫폼의 상징성을 담은 캠페인 ‘야놀자해’는 누구나 여가를 떠올리면 ‘야놀자’ 하도록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故송해를 모델로 한 광고는 송해가 별세함에 따라 일시 중단했으나 이후 국민 MC 강호동이 캠페인에 참여했던 송해의 뜻에 공감해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월 14일부터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을 통해 진행 중인 ‘야놀자해’ 챌린지의 해시태그 조회수는 챌린지 시작 한 달 만에 1억5백만 뷰를 넘어섰다. 이는 올해 국내 틱톡 해시태그 챌린지 중 최단 기간 1억 뷰 달성 기록이다.

‘야놀자해’ 챌린지는 랜덤하게 돌아가는 룰렛이 제시하는 여름휴가 콘셉트에 맞춰 상황극을 촬영하는 형태로, 현재까지 총 2만여 명이 참여했다. 오는 9월 17일까지 틱톡에서 야놀자해 스티커와 음원을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이지훈 야놀자 IMC팀장은 “새로운 여가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챌린지 시작 한 달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는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통해 여가를 계획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 슈퍼앱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