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낚시·캠핑 용품정보에 꿀팁까지 '인천국제낚시&캠핑페어'에서 만나요!
상태바
낚시·캠핑 용품정보에 꿀팁까지 '인천국제낚시&캠핑페어'에서 만나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8.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28일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인천의 대표 낚시박람회 '2022 인천국제낚시&캠핑페어'가 오는 26일~28일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인천관광공사와 전시 전문회사인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유정피싱, 우비팩토리, 프로피싱 등 국내 유수의 대표 낚시용품 제조사, 유통사들뿐만 아니라 캠핑 전문 기업들까지 총 70여개 업체, 200여개 부스가 참가해 낚싯대와 찌, 루어용품, 캠핑카, 보트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낚시 관련 유명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들을 초청하여 전시회 현장 라이브 방송 및 20만원 상당의 낚싯대 등이 걸린 경품 이벤트가 진행돼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특수 어종 낚시 ‘꿀팁’을 전수하는 ‘유명 낚시 프로 강연회’, 캐스팅 체험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낚시 캐스팅 시연 및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흥미있는 볼거리가 개최된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에게는 전시회 참가업체들이 기부한 낚싯대, 루어용품, 선글라스 등 용품과 인천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시티투어 버스 티켓 100장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인천국제낚시&캠핑페어’ 참관 신청은 행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현장 등록 시에는 5,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인천국제낚시&캠핑페어 사무국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인천관광공사 정재균 팀장은 “이번 전시회는 국민 여가생활로 자리 잡고 있는 낚시, 캠핑 산업 수요 및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전시회가 지속적으로 수도권 낚시&캠핑산업의 활성화와 인천 해양레저관광 콘텐츠 발굴 및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