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여름 휴가철, 사천 관광명소에서 만나는 '사천힐링버스킹'
상태바
여름 휴가철, 사천 관광명소에서 만나는 '사천힐링버스킹'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8.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피서철, 우리나라 최고의 해양관광도시 사천에서 버스킹 즐기며 힐링하세요”

사천문화재단이 오는 3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사천을 방문한 피서객들이 머무르는 관광명소를 찾아가 여유와 즐거움, 그리고 힐링을 선사할‘사천힐링버스킹’공연을 진행한다.

사천 힐링버스킹
사천 힐링버스킹

올해로 4회째 진행되는‘사천힐링버스킹’은 통기타라이브, 색소폰, 마술, 우쿨렐레 연주 등 수준 높은 공연으로 휴가철 사천을 찾은 관람객들과 산책을 나온 시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예전의 버스킹 공연에서는 보지 못했던 환상적인 퍼포먼스의 K-POP 커버댄스와 낭만적인 클래식음악, 전통국악공연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사천시의 대표 관광명소인 삼천포대교공원 해상무대와 시민의 휴식처인 항공우주테마공원, 그리고 거북선마을 해안공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사천 힐링버스킹
사천 힐링버스킹

특히, 삼천포대교공원 해상무대는 바다경치를 감상하며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천시의 대표적인 아름다운 명소로 손꼽히고 있어 매년 하절기에 많은 시민들과 관람객들이 피서공간으로 보내는 공간이다.

버스킹 공연은 △거북선마을 해안공원(12일 오후 2시) △항공우주테마공원( 17일 오후 7시 30분) △삼천포대교공원 해상무대(24일 오후 7시 30분) △항공우주테마공원(31일 오후 7시 30분)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8월 4일 삼천포대교공원 해상무대에서는 첫 번째 버스킹 공연이 펼쳐졌다.

이번 ‘사천힐링 버스킹’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화사업팀(055-835-6437)로 문의하면 된다.

사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사천힐링 버스킹 공연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지친 심신을 위로하는 계기가 되며, 시민들이 공연을 즐기면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천 힐링버스킹
사천 힐링버스킹

<사진/사천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