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9-27 10:42 (화)
코로나블루 극복할 취미, 프립에서 반값에 즐겨요! 
상태바
코로나블루 극복할 취미, 프립에서 반값에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1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술, 베이킹, 도자기, 향수, 마크라메 등 5가지 취미 50%할인 '금손위크 기획전’ 진행

다시금 확산되는 코로나19로 코로나블루를 겪고 있다면, 손으로 직접 체험하는 핸드메이드 취미 생활을 즐기며 일상에 활력을 주는 것은 어떨까?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이 ‘금손위크 기획전’을 열고 5가지 취미의 모든 핸드메이드 클래스를 반값에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미술×드로잉 ▲베이킹 ▲도자기공예 ▲향수×캔들 ▲터프팅×마크라메 등 프립의 대표적인 핸드메이드 5가지 취미를 매 요일마다 만날 수 있다. 해당 취미에 해당하는 모든 클래스는 50% 반값 할인 적용을 받는다. 

특히, 와인을 마시며 그림을 그리는 와인 드로잉, 부수입을 위한 이모티콘 드로잉, 고즈넉한 한옥공방에서 만드는 향수 클래스, 식물성 재료를 활용한 비건 베이킹 등 각 호스트의 개성이 담긴 특별한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50% 할인쿠폰은 기획전 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디당 하루 2회씩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기획전 혜택과 각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립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프립 마케팅팀 매니저는 “이번 기획전은 길어지는 코로나19와 베케플레이션(vacaflation) 현상으로 여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취미 여가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라며, “프립이 제안하는 다양하고 독특한 클래스를 즐기며 일상 속 즐거움을 회복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프립>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