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3년 만에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62명을 채용하고, 신입사원들의 입문교육과정을 마치고 오늘(8일) 현업부서에 배치했다.
'하나투어를 통해 여러분의 꿈을 펼쳐 보세요'를 주제로 기업 소개, 팀별 과제, 선배와의 대화 등 2주간의 입문교육과정을 진행했다. 기존 직무 중심의 교육을 벗어나, 외부강사를 통한 참여형 협업 과제 등 신입사원이 조직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온보딩(On-Boarding)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했다.

입문교육과정 마지막 날인 지난 5일에는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도 참석, 신입사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거나 동기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특별상도 시상했다.
신입사원들은 8일부터 영업, 상품기획/운영, 마케팅, 경영기획 등 현업부서에 배치돼 본격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12월까지 진행되는 현장 실습, 과제 수행 등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거치게 된다.
송미선 대표는 추후 진행될 조별 과제 발표 때도 심사위원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송미선 대표는 "신입사원을 보니 하나투어가 한층 젊어진 느낌이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MZ세대의 패기와 열정을 마음껏 발산했으면 좋겠으며, 하나투어라는 무대에서 여러분의 꿈을 펼쳐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