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2 11:47 (금)
스위스 기차여행 매력, 삼성역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대형 옥외광고로 만나요!
상태바
스위스 기차여행 매력, 삼성역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대형 옥외광고로 만나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02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관광청, 로저 페더러가 추천하는 '스위스 기차여행' 캠페인 진행

스위스정부관광청은 삼성역 코엑스에 위치한 케이팝 스퀘어 초대형 3D 빌보드 전광판을 통해 스위스 기차 여행 매력을 알린다. 

이번 광고는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이자 스위스 인터내셔널 공식 홍보대사인 로저 페더러가 추천하는 스위스 기차 여행, ‘스위스 그랜드 트레인 투어(Grand Train Tour of Switzerland)’ 캠페인 일환으로, 코로나로 인해 위축됐던 여행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한국 여행자들이 스위스 청정 자연을 기차로 편리하고 여유롭게 즐길 방법을 소개하기 위한 것이다. 

로저 페더러는 지난 2021년 3월 29일 스위스정부관광청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스위스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된 이래로 스위스를 세계 시장에 널리 알리는데 활발히 활동해왔다. 

케이팝 스퀘어, 스위스 그랜드 트레인 투어 캠패인 옥외 광고
케이팝 스퀘어, 스위스 그랜드 트레인 투어 캠패인 옥외 광고

그는 지난 2021년 스위스정보관광청 마틴 니데거 CEO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전 세계를 다녔지만, 내가 여행할 때 가장 그리워하는 나라는 나의 고향인 스위스다”라고 언급할 정도로 스위스에 대한 애정이 깊음을 보였고, 그가 선호하는 다양한 장소들과 스위스의 하이라이트, 숨겨진 곳들을 대중에게 소개해왔다. 

스위스 그랜드 트레인 투어는 스위스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파노라마 기차 여러 가지를 조합해 하나의 특별한 루트로 묶은 것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1,280km의 아름다운 기차 여정을 소개한다.

스위스 기차여행을 통해 거대한 알프스산맥을 따라 펼쳐진 11개의 커다란 호수, 4개의 공식 언어권, 5개의 유네스코 세계유산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파노라마 기차를 타고 스위스의 모든 하이라이트와 볼거리를 연중 언제나 둘러볼 수 있다. 

스위스트래블패스를 소지하면 정해진 방향이나 여행 기간과 상관없이 기차, 버스, 유람선으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스위스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어 국내 여행객에게 가장 추천하는 스위스 여행 방법이다.

최근 국내외 여행 수요에 대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스위스는 지난해에 이어 유럽 여행 희망지역의 상위 10개국 중 20.1%의 선호도로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스위스 여행에 대한 국내 여행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스위스정부관광청은 여행자들에게 더욱더 다양한 스위스 여행지와 매력적인 여행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2022년 1월 배우 이시영이 스위스정부관광청 한국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활발히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