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2 11:47 (금)
하나투어, 하이트진로 테라와 ‘청정여행’ 마케팅
상태바
하나투어, 하이트진로 테라와 ‘청정여행’ 마케팅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02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자연, 청정휴양, 청정골프 3가지 콘셉트의 여행상품 소개

하나투어가 코로나 팬데믹 이후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종 업종과의 제휴를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하이트진로 테라와도 '청정여행'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테라와의 마케팅을 통해 하나투어는 여름 특수를 맞이한 테라 기획팩을 출시하고 청정여행을 테마로 한 상품도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청정자연', '청정휴양', '청정골프' 3가지 콘셉트로 12개를 선정한 기획전을 오픈했다.

청정자연으로 호주 시드니 블루마운틴, 일본 규슈 아소온천, 청정휴양으로 미국 하와이 쉐라톤 워커힐 호텔, 베트남 푸꾸옥 프리미어 빌리지 그리고 청정골프로 베트남 다낭 바니힐GC, 호주 골드코스트 로얄파인GC 등을 소개하고 있다.

이 상품들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공식인증예약센터 등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지난 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600명에게 친환경 여행 파우치와 스푸너로 구성된 테라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하나투어와 테라 공동 마케팅을 위한 테라 기획팩도 출시됐다. 테라 기획팩 구매객 중 추첨을 통해 호주 청정여행 2인권 10명, 하나투어 100만원 여행상품권 20명 그리고 테라 굿즈인 블루투스 스피커, 스푸너 등의 경품을 총 630명에게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하나투어X테라 기획팩에 삽입된 스티커 확인 후 참여할 수 있고 최대 3번의 응모기회가 주어진다.

하나투어는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하고 맥주 본연의 맛에 집중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큰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다양한 고객층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