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괌정부관광청, 다양한  SNS 이벤트 진행..'괌 여행' 관심 끌어올린다! 
상태바
괌정부관광청, 다양한  SNS 이벤트 진행..'괌 여행' 관심 끌어올린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7.2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정부관광청이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괌 OX 퀴즈 이벤트’ 와 ‘7월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 괌 여행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린다. 

우선 ‘괌 OX 퀴즈 이벤트’는 간소화된 괌 입국 절차를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8월 5일까지 진행된다. 괌정부관광청 계정을 팔로우하고 괌 입국 시 필요한 서류에 관한 OX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괌 2인 항공권(1명) ▲스타벅스 기분 좋은 하루 교환권(15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0일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안내될 예정이다.

또한 '7월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도 괌정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8월 9일까지 진행한다. 괌정부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2일 괌정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피드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괌은 입국 제출 서류를 최소화하고 방역은 강화하여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