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모두투어, 여행에 스토리를 더한 '新한국이야기'  출시 
상태바
모두투어, 여행에 스토리를 더한 '新한국이야기'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7.2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는 여행에 스토리를 더한 국내여행 대표 브랜드 '新한국이야기'를 출시한다. 

'新한국이야기'는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의 맛과 멋, 그리고 구석구석에 담긴 이야기를 전문가를 통해 스토리텔링 컨셉으로 운영된다.

'新한국이야기'의 모든 상품에 노쇼핑, 노옵션, 노팁과 프리미엄 리무진 버스와 해당 지역 특식을 공통 조건으로 모두투어에서 엄선한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가이드가 동행한다.

첫 번째 '품격 한국이야기'는 `남도, 다도해, 한려수도, 강원도` 등 국내 대표 여행지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소규모 그룹부터 출발이 가능하여 친목 여행, 가족여행을 비롯하여 법인단체 여행 수요에 큰 인기가 있다.

두 번째 `프리미엄투어&휴양 한국이야기`는 국내 품격 여행의 하이엔드 상품으로 유일하게 모두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상품이다. 김포-부산 대한항공 탑승으로 버스 이동 시간을 최소화하였고 부산에서는 최신식 프리미엄 리무진 `벤츠 솔라티`를 탑승한다. 또한 부산을 대표하는 5성급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의 `Premier Ocean 객실`에 투숙하며 호텔 조식과 석식이 포함되고 각종 부대시설과 라운지 무료 이용이 특전으로 제공되는 호캉스 최적화 상품이다.

또 `인문학투어 한국이야기`는 역사와 전통이 깊은 `부여/공주, 경주' 지역의 관광과 역사탐방을 접목시킨 상품이다. 삼국시대 역사의 발자취를 따라 해당 지역과 문화에 조예가 깊은 전문 해설사와 함께 역사체험을 할 수 있어 여름방학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의 관심이 높다.

모두투어 테마상품 담당자는 "여행을 시들지 않는 꽃에 비유하는 것은 여행 안에서의 풍성한 이야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이런 맥락에서 여행에 스토리텔링을 접목시킨 차별화된 컨셉상품으로 국내 기획여행 상품에 대한 만족과 수요를 창출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