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신혼여행 인기 여행지 '몰디브' 신상 리조트 5
상태바
신혼여행 인기 여행지 '몰디브' 신상 리조트 5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7.2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에서 몰디브 리조트 단독 기획전 및 프로모션 진행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신혼여행 인기 여행지인 '몰디브'의 신상 리조트 5곳을 추천하고,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이들 리조트에 대해 단독 기획전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천 몰디브 신상 리조트 5곳은  코라코라, 더레지던스디구라, 풀만마무타 힐튼아밍기리, 알릴라코타이파루에 등이다. 

특히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미화 최대 600달러 즉시 할인, 사전예약 시 추가 할인, 2021년 동일 특가 적용 등의 혜택을 제공, 몰디브 신혼여행을 준비중인 예비신혼부부의 부담을 덜어준다. 

▶코라코라,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강점

지난 2021년 신규 오픈한 럭셔리 '코라코라 리조트'는 프리미엄 올인크루시브로 뮤지엄 박물관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모던한 스타일과 감각적인 디자인 콘셉트 그리고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강점인 곳이다. 투숙객의 90%가 유럽인일 정도로 유럽인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몰디브 코라코라
몰디브 코라코라

팜투어 통혜 예약시 리조트 특전으로 스파 트리트먼트 및 선셋 크루즈 또 객실 내 미니바가 제공된다. 또한 가격이 부담스러운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2023년 신규예약 빌라와 워터 풀 빌라를 결합한 믹스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 가성비 굿 '더레지던스디구라'

더레지던스디구라의 경우 만족도와 가성비가 높은 몰디브 인기 리조트로, 지난 2019년 여름 오픈한 더레지던스의 2번째 리조트다. 특히 자매 리조트 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와 제티로 연결돼 두 리조트의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 공유가 가능하고 최상의 서비스 만족도를 위해 투숙객의 두 배가 넘는 스태프가 상주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먼 아니라 전 객실 개인 풀을 보유해 편안한 휴식을 강조했다. 실제 더레지던스디구라는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몰디브 예약 1위를 기록하며 내년 봄 허니문시즌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2023년 사전예약 특가 혜택도 제공된더. 

▶풀만마무타, 자연친화적 리조트 매력 가득 

지난 2019년 가을 인터내셔널 아코르 계열의 리조트로 신규 오픈한 '풀만마무타'는 섬의 자연환경을 최대한 유지하는 자연친화적인 리조트다. 섬 전체가 얕은 수심의 에메랄드빛 넓은 라군으로 둘러싸여있고 리조트 소유의 피크닉 아일랜드와 샌드 뱅크를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중 환경이 뛰어나 스노클링만으로도 거북이, 베이비 샤크 등 다양한 해양생물을 볼 수 있다. 

팜투어는 풀만마무타 리조트에 한해 5박 이상 시 플로팅조식을, 리조트 특전에는 로맨틱 침대장식, 빌라내 스파쿨링 와인, 미니바 및 4박이상 시 하우스리프 가이드스노클링(선셋 크루즈 택1)를 5박 이상 시 스파 트리트먼트(제트스키 택1)가 각각 제공된다.

▶ ‘알릴라코타이파루’, 에메랄드빛 라군 매력적

수상비행기 지역인 알릴라코타이파루는 지난 4월 오픈한 하얏트계열의 최상의 리조트로, 라아 아톨에 위치해 수중환경과 라군 모두 우수할 뿐 아니라 만타가오리,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투어가 제공된다.

몰디브 알릴라코타이파루
몰디브 알릴라코타이파루

전 객실 개인 풀을 보유한 알릴라코타이파루에 한해 팜투어 단독 특전의 일환으로 박람회 미화최대 600달러 즉시할인 및 내년 봄 허니문시즌 사전 예약 특가를 제공한다. 

▶다이빙 맛집 '힐튼 아밍기리'

힐튼 아밍기리는 이달(7월) 힐튼 그룹에서 몰디브에 4번째로 오픈한 스피드지역 리조트로, 힐튼의 명성에 걸맞게 라군과 수준환경이 빼어날 뿐 아니라 난파선이 있는 다이빙 포인트를 포함한 North Male 아톨의 30개 이상의 다이빙 포인트를 갖췄다.

힐튼 아밍기리 리조트 특전에는 도착 시 객실에서 과일 플래터, 웰컴 샴페인과 스페셜 어매니티, 힐튼 몰디브 스페셜 기프트,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가 포함되고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는 박람회 미화최대 600달러 즉시할인이 제공된다.

몰디브 힐튼아밍기리
몰디브 힐튼아밍기리

 

<사진/팜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