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인천여행 길잡이 ‘인천e지’...이용할 수록 혜택 풍성
상태바
인천여행 길잡이 ‘인천e지’...이용할 수록 혜택 풍성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07.2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스마트관광도시 여행 앱 ‘인천e지’ 출시 1주년 기념 축하 이벤트 포스터
인천스마트관광도시 여행 앱 ‘인천e지’ 출시 1주년 기념 축하 이벤트 포스터

인천 여행의 길잡이 '인천e지’를 사용하면 내달 19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쏟아진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스마트관광도시 여행 앱 ‘인천e지’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를 25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인천여행 후기와 인천e지 1주년 축하 글을 필수 해시태그(#인천e지 #인천e지1주년축하해 #인천여행)와 함께 자신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1명),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숙박권(3명), 모바일 아이스크림 교환권(30명) 및 음료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8월 1일부터 18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버파크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인천e지를 내려받으면 무료 음료를 제공하고, 인천e지를 통해 개항e지투어와 인천시티투어를 예약하면 할인 혹은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누리집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천e지는 최근 스토리텔링형 오디오 가이드와 길찾기 및 방문 인증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는 등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인천을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인천관광공사 스마트관광팀 김진영 팀장은 “관광객들이 새로워진 인천e지로 이벤트에 참여하고, 쉽고 편리하게 인천을 여행할 수 있는 길잡이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천e지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해 누구나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