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23 (목)
야놀자, 슈퍼앱 전략 일환 '전시 예매 전문관' 신규 오픈
상태바
야놀자, 슈퍼앱 전략 일환 '전시 예매 전문관' 신규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7.2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 할인 쿠폰 선착순 지급
장 줄리앙 전시 얼리버드 예매 단독 오픈

야놀자가 모든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전시 예매 전문관'을 신규 오픈한다.

이번 진시 예매 전문관 신규 오픈은 기존 레저·티켓 범위를 '전시'로까지 확장해 고객의 문화생활 접근성을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야놀자는 신규 카테고리를 통해 미디어아트, 사진, 회화 등 분야별 주요 전시 예매를 지원하고, 지역별 추천 콘텐츠 및 소셜미디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전시를 공유한다. 

향후에는 지자체 축제, 박람회 등으로 상품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야놀자는 신규 카테고리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24일(수)까지 전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1천 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오는 10월 오픈 예정인 프랑스 인기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전시 얼리버드 예매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내일(26일)부터 3일간 야놀자 앱에서 ‘장 줄리앙: 그러면 거기’를 최대 56% 할인된 얼리버드 특가로 예매할 수 있다.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만 원 추가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야놀자 관계자는 “이번 전시 예매 서비스 론칭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여가문화 환경 구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여가 슈퍼앱으로서 고객 만족도와 편의에 중점을 두고 플랫폼을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