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부산관광공사, 2022 부산 유니크베뉴 신규 모집
상태바
부산관광공사, 2022 부산 유니크베뉴 신규 모집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7.19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관광공사는 2022년 신규 부산 유니크베뉴(Unique Venue)를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유니크베뉴는 MICE 행사 개최 도시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서, MICE 전문 회의 시설은 아니지만 MICE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장소를 말한다. 현재 부산의 유니크베뉴는 22년 상반기 현행화를 기준으로 총 17곳이다.

올해 신규 모집에는 기존의 시설물 규모, 특징, 대관 운영 등 유니크베뉴의 기본 기능 측면에 집중한 자격요건에 더하여 MICE 행사 경험과 기획 및 운영 능력, 마케팅 역량 등에 관한 기준이 추가되었고, 서류 평가와 실사 평가 배점을 분리하여 평가 기준이 더 세분화되었다.

공사는 선정된 유니크베뉴 대상 국내외 MICE 관련 공동마케팅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유니크베뉴 운영에 관한 컨설팅 및 관계자 교육을 제공하며, 공모를 통한 각종 홍보 및 콘텐츠 제작 지원을 할 예정이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올해 유니크베뉴의 내실 있는 성장을 위해 MICE 행사의 이해를 높이고 운영 능력 향상과 대외 홍보활동을 강화하고자 한다”라며 “코로나 이후 달라진 부산의 모습만큼 더 개선된 MICE 역량으로 향후 개최될 MICE 행사를 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