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모두투어, `해외 골프 상품` 라인업 확대... 40만 원대 해외 골프상품 선봬
상태바
모두투어, `해외 골프 상품` 라인업 확대... 40만 원대 해외 골프상품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7.1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PGA 프로 골퍼와 함께 '괌' 필드레슨 기회
동남아  최고 가성비 골프 상품 TOP 3 소개

모두투어는 최근 치솟는 골프 인기와 본격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해외 골프에 목마른 골퍼들을 겨냥하여 `해외 골프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우선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컨셉투어 골프 편 `KLPGA 프로 골퍼와 함께 괌으로 떠나는 쉘위골프` 상품을 선보였다. 총 2차로 진행되는 이번 골프 상품은 각 차수별로 선착순 12명, 총 24명에게 KLPGA 유명 프로와 함께 18홀 라운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KLPGA 를 대표하는 허은지, 정수정 프로와 함께 어제(17일) 출발한 1차는 판매 시작 하루 만에 조기 마감 됐을 정도의 국내 골퍼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8월 16일 부터 8월 18일 출발하는 2차는 KLPGA 의 요즘 대세 김지윤, 문지은 프로와 함께 떠나며 모집인원 한정으로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골프 컨셉투어는 괌 하면 떠오르는 아름다운 골프장, 망갈라오 C.C 와 탈로포포 C.C 에서 초급자부터 상급자를 막론하고 KLPGA 현역 프로선수들과의 실전 라운드를 통해 18홀 밀착 필드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해외 골프의 성지, 동남아 지역의 최고 가성비를 자랑하는 골프 상품 TOP 3, 필리핀 클락, 태국 방콕, 베트남 다낭 상품을 소개한다.

동남아 골프 천국으로 불리는 필리핀 클락의 `[MODE 굿샷] 클락 5일[뉴아시아/조식+석식]` 상품이다. 클락은 마닐라보다 5도 낮아 한국의 가을 날씨를 닮은 기후이고 클락을 대표하는 뉴아시아 C.C에서 무제한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 골린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상품가는 49만9,000원부터다.

필리핀-클락-뉴아시아C.C
필리핀-클락-뉴아시아C.C

또한 태국 방콕의 `[2인출발OK] 방콕 골프 5일` 상품을 선보인다. 방콕 인근 지역을 대표하는 `썬밸리 C.C, 썬라이즈 C.C, 스카이밸리 C.C` 를 이용하며 무제한 골프 라운드는 물론 교차 라운드가 가능하여 5일 동안 난이도가 다른 다양한 코스를 경험할 수 있어 초급자는 물론 중상급자에게도 인기가 높다. 상품가는 589,000원부터다.

베트남 다낭의 `*BEST/선물증정 [54홀+노쇼핑] 다낭 골프 3박5일` 상품도 있다. 골프와 관광을 모두 충족 시킬 수 있는 상품으로 오전 18홀 라운드 후 시내 관광을 하는 일정으로 석식까지 포함돼 있어 실속파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3일 동안 매일 다른 골프장을 이용하는 장점이 있으며 특히 숙소는 골프텔이 아닌 세계 6대 해변에 포함되는 미케비치 해변 앞에 위치한 4성 호텔 `THE CODE HOTEL`을 이용한다. 상품가는 799,000원부터다.

모두투어 골프사업부 차정훈 매니저는 "치솟는 골프의 인기만큼이나 국내 골프장의 그린피도 오르고 있어 가성비 좋은 해외 골프 상품의 인기와 관심이 뜨겁다"라며 "원 없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무제한 골프 상품 이외에도 현역 프로나 셀럽과 함께 하는 골프 컨셉투어를 비롯하여 골퍼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골프 상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