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0:26 (금)
여름휴가, 꿈꿨던 대로 제주에서 ‘드림호캉스’!
상태바
여름휴가, 꿈꿨던 대로 제주에서 ‘드림호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7.1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꿈꿔왔던 대로 휴가를 보내는 ‘드림호캉스’를 제주에서 실현해보자.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제주의 호텔·리조트들이 고객 취향을 저격할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찍고 초호화 드림호캉스 주인공 되어볼까

제주도 핫플레이스이자 인생샷 성지로 인기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총 3,000만원에 달하는 초호화 호캉스 상품을 내건 ‘드림호캉스 최고의 순간을 인생샷으로 남기세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1등에게는 제주 드림타워 내 그랜드하얏트 제주의 디플로매틱 스위트 2박(650만원 상당), 2등과 3등에게는 130㎡(40평) 규모의 코너 스위트 2박(200만원 상당)과 그랜드 스위트 2박(150만원 상당) 숙박 기회가 생겨 초호화 드림호캉스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드림타워의 인스타그램(@jejudreamtower) 계정 팔로우가 필수.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인생샷을 다이렉트 메세지(DM)로 보내고 본인 계정에 포스팅(#드림호캉스, #제주드림타워 해시태그)하면 매달 3명씩 선정해 럭셔리한 호캉스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중 MZ세대, 유명셀럽들의 핫플레이스이자 인생샷 성지로 꼽히는 곳은 1만 송이 생화로 만든 ‘대형 꽃하르방’이다. 

자연 건조시킨 6가지 색상의 스타티스(Statice) 꽃과 13종의 프리저브드 꽃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스타티스 꽃이 가진 의미처럼 영원한 사랑을 이루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내 특히 가족과 연인, 신혼부부에게 인증샷 성지로 각광 받고 있다. 

또 바다와 한라산, 공항과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와 폭 5m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는 객실은 전망만으로도 랜드마크다. 기본 객실은 국내 호텔 객실보다 1.5배 이상넓은 규모인 65㎡(20평)부터 시작한다. 

야외 풀데크는 제주 바다와 비행기 이착륙 장면,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수영을 즐기며 인생샷을 찍는 제주 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힌다. 

38층에 위치한 ‘포차’는 제주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뷰맛집으로 입소문이 나있어 밤마다 1시간 대기줄을 서야할 정도로 핫플레이스다.

그 여름을 틀어줘! 뮤직 페스트로 여름 낭만 즐겨요! 
메종 글래드 제주, ‘에일리x노을 콘서트’ 개최

메종 글래드 제주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꿀 보이스로 설레는 여름밤을 만들어 줄글래드 뮤직 페스트 ‘에일리x노을 콘서트’를 8월 6일 토요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총 120분간 진행되며 VIP석 17만5,000원(세금 포함), R석 15만5,000원(세금 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
글래드 뮤직 페스트

관람객에게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이용권 1매와 함께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 루프탑 ‘비스트로 메종’, ‘정글북 by 앨리스’, ‘쥴라이 스파’ 등 메종글래드 제주의 다양한 부대시설할인 스탬프가 포함된 쿠폰북을 제공한다. 또한 응원봉과 콘서트의 메시지가 담긴 슬로건 굿즈, 시원한 음료와 라타플랑 트라이얼 키트도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인 ‘밋앤그릿’도 사전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콘서트도 즐기고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까지 만끽할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마련했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글래드 뮤직페스트 ‘에일리x노을 콘서트’ 티켓 2매(R석),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이용권 2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글래드 메시백&튜브 1개, 부대업장 할인 쿠폰북 1개를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8월 5일~7일까지며, 금액은 49만원(세금 포함)부터다.

푸른 야자수 아래서 이국적인 여름 휴가 만끽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북 유어 서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및 조식 뷔페 2인, 아름다운 표선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 혜택 등이 담겼다. 

해비치호텔 비치 클럽
해비치호텔 비치 클럽

호텔 투숙 시에는 야자수 나무 아래 밀짚 파라솔과 라탄 소재의 선베드 및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하와이에 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비치 클럽’ 2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해비치 야외수영장의 시그니처인 ‘데이 베드’를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박 기준51만원부터다.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60,500원을 할인해준다. 

THE WE, 아름다운 바디 테라피 프로그램 선봬

웰니스산업협회(웰니스협회)가 꼽은 ‘K-웰니스 100선’ 힐링명상 분야에서 제주 제1호로 선정된 더 위(THE WE)의 ‘WE호텔 & WE병원’에서 웰니스 테라피로 건강한 여름휴가를 보내보자. 

청정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한 ‘THE WE’는 WE병원과 WE호텔을 융합한 5성 호텔 서비스와 웰니스 및 메디컬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헬스리조트다. 

THE WE, Meditation Pool
THE WE, Meditation Pool

특히 힐링명상 분야에서 대표적인 수(水) 치료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와 ‘마인드’ 테라피, ‘숲 요가’ 등의 차별화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웰니스와 메디컬을 융합한 메디웰 프로그램과 메디컬과 스파를 융합한 메디컬 스파테라피를 통해 개개인의 체질에 맞는 전문의가 함께하는 과학적인 맞춤형 테라피와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4개의 호텔 활용 맞춤형 숙소 선봬

제주신화월드가 메리어트관,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 등 4개의 호텔의 다양한 객실 타입 장점을 활용,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숙소를 제안한다. 

* 엄마와의 스캉스
엄마와의 여행은 호캉스 아닌 스캉스, 럭셔리‘메리어트 리조트’다. 특히 메리어트리조트 디럭스 스위트룸은 엄마와 딸의 스캉스를 위한 최적의 장소다. 일반 객실보다 2배 넓은 객실 공간에 안락한 거실과 편안한 침실이 제공돼 모녀간 즐거운 추억을 쌓기에는 최고의 객실이다. 성산 일출봉을 모티브로 디자인 된 메리어트 모실 수영장에서 함께 물놀이도 즐겨보고, 잠자기 아쉬운 밤 메리어트 투숙객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미니바를 털어 엄마와 도란도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모실 수영장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모실 수영장

*나를 위한 선물, 혼행족을 위한 ‘랜딩 리조트’
‘혼행족’, 깔끔하고 안전한 5성급을 원하지만 혼행족에게는 호텔 비용이 다소 부담스럽다. 그런 혼행족에게 랜딩리조트를 추천한다. 랜딩리조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좋다. ‘제주선 더블랙’은 혼행족에게 힘든 미션인 흑돼지 먹기를 단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1℃ 저온에서 192시간 동안 습식 숙성한 ‘제주선 더블랙’의 흑돼지는 육즙이 풍부하고 고기는 부드럽다. ‘제주선 더블랙’은 철판을 중심으로 둘러진 바형태의 좌석이라, 셰프의 현란한 손놀림으로 흑돼지를 구워내는 스킬을 볼 수 있는 재미가 있어 혼자여도 절대 심심하지 않다. 

*가족여행 최적 숙소는 ‘신화 리조트’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단연코 신화 리조트의 디럭스 패밀리 트윈을 추천한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은 여유로운 공간에 퀸 베드와 싱글 베드가 비치돼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투숙객 전용 풀장인 사계절 온수 ‘스카이풀’은 제주 남서부의 풍광과 신화워터파크가 한눈에 보여 최고의 뷰를 가진 수영장으로도 인기가 높다.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 친구와 함께 여행 ‘서머셋’으로
오랜 친구들이나 동창들과의 추억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머셋이 제격이다. 일반 호텔 객실의 서너배에 달하는 154㎡의 넓은 공간에 침실 3개와 욕실 2개 그리고 풀옵션 주방을 갖춘 서머셋 주방에는 대형냉장고, 오븐, 와인셀러, 식기세척기, 세탁기 등 프리미엄 스마트 가전 등이 풀옵션으로 장착해 홈파티를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이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저녁부터 시작된다. 프라이빗한 다이닝 공간에 둘러 앉아 오랜만 에 만난 친구들과의 못다한 대화로 하얗게 밤을 지새우기에는 최고의 장소이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