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3 23:22 (토)
팜투어, 몰디브·발리·하와이 추천 인기 리조트 4
상태바
팜투어, 몰디브·발리·하와이 추천 인기 리조트 4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7.0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신혼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몰디브, 발리, 하와이 등 빅 3가 해외여행의 전체 수요의 약 80%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늘어나는 해외신혼여행 수요를 반영하듯,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의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는 지난 3월초부터 최근(7월2일~3일)까지 이틀 평균 450~500여 커플(서울 및 부산 기준)의 방문, 해외신손여행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팜투어는 주말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인기 신혼여행지인 몰디브, 발리, 하와이 지역에 한해 단독 기획전 및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미화 최대 600달러 즉시 할인과 사전 예약 시 추가 할인, 2021년 동일 특가로 선보이며 예비신혼여행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신혼여행지 못지 않게 관심이 높은 항목은 신혼여행 기간 머물 리조트다. 이에 팜투어는 각 인기 여행지별  고객 관심이 높은 베스트 리조트 4선을 추천한다.

▶몰디브 베스트 리조트 4선

몰디브에서 인기 높은 리조트는 더레지던스디구라, 풀만마무타, 하이더웨이, 코라코라 등이다. 이들 리조트에 대해 함투어는 허니문 박람회에서 단독 특가를 선보인다. 

몰디브 풀만마무타
몰디브 풀만마무타

섬 전체가 얕은 수심의 에메랄드빛 넓은 라군으로 둘러 쌓여있는 몰디브 풀만마무타는 리조트 소유 피크닉 아일랜드 와 샌드 뱅크를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3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에서 다인어라운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풀만마무타 리조트 특전에는 4박 이상 시 하우스리프 가이드 스노클링(선셋피싱 택1), 선셋크루즈(네이쳐 워크 택1) 또 5박 이상 시 60분 스파 트리트먼트(제트스키 택1)를 비롯해서 로맨틱 침대장식, 빌라 내 스파클링 와인(1병), 빌라내 미니바, 스노클링 장비, 무동력 해양스포츠, 매일 1시간 무료가 포함되고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는 5박 이상 투숙 시 플로팅 조식 및 박람회 미화최대 600달러 즉시할인이 제공된다.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몰디브 공전의 히트리조트로 꼽히며 가장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예약이 이뤄진 더레지던스디구라 리조트는 자매 리조트 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와 제티로 연결돼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 공유가 가능하다. 6개의 레스토랑 및 1개의 바 다인어라운드 서비스는 물론 단독특전으로 헤드&솔더 스파가 제공된다.

하이더웨이의 경우 팜투어 단독으로 미화 500달러 상당 선셋크루즈, 리조트 스파가, 또한 프리미엄 올인크루시브시브 코라코라리조트는 리조트스파. 선셋크루즈가 제공된다.

▶발리  베스트 리조트 4선

발리에서 눈여볼 리조트는 알릴라울루와뚜, 식스센스울루와뚜, 더물리아, 짐바란뿌리발리 등으로, 이들 리조트에 대해 박람회에서 40만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발리 알릴라울루와뚜
발리 알릴라울루와뚜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룬 모던한 인테리어가 우리나라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발리 하얏트계열 알릴라울루와뚜 리조트는 원베드 풀 빌라의 경우 빌라 내에서도 밖으로 통하는 문을 거치지 않고 밖을 내다 볼 수 있고 바다 조망 개인 풀 이용이 가능하다.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으로 세트런치, 로맨틱디너, 90분 스파 및 박람회 40만원 즉시할인이 포함된다. 또한 팜투어 단독 포테이토헤드 스튜디오 1박 +알릴라 울루와뚜 3박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울루와뚜 절벽 바다전망이 좋은 꼭대기에 위치해 인도양 바로 앞에서 야외스크린으로 영화감상(팝콘 제공)이 가능한 식스센스울루와뚜 단독 특전으로는 박람회 40만원 즉시할인이, 또 리조트특전으로는 리조트 런치 및 코스디너, 리조트 스파가 포함된다.

짐바란뿌리발리의 경우 단독특전으로 풀 빌라 4박 무료업그레이드, 리조트런치 및 디너, 스파, 선셋음료 쿠폰, 데일리에프터눈티가 제공되고 더 물리아의 경우 풀 빌라 3박 및 자체4박(그랜저 룸 2박+풀 빌라 2박) 단독특가 및 런치 디너 그리고 스파가 각각 마련됐다.

▶하와이 베스트 리조트 4선

픔터어는 하와이 인기 리조트인 아웃리거리프, 하얏트리젠시,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에 대해서도  박람회를 통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하와이 아웃리거리프
하와이 아웃리거리프

지난 2021년 900억 투자로 새롭게 스케일 리노베이션된 아웃리거 그룹의 시그니처 리조트 아웃리거리프는 와이키키 비치에 가장 가깝게 위치한 미니 아트갤러리를 연상시키는 하와이 고급 모던 스타일이 시선을 붙잡는다.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는 객실 업그레이드 및 보이저47 클럽 라운지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보이저47 클럽 라운지에서는 조식 및 프리미엄 코나 커피, 무제한 크래프트 맥주와 칵테일, 와인 및 핑거푸드 스낵 등은 물론 아웃리거 기념 토트백이 제공된다.

같은 계열로 지난 2019년 4월 전체 리뉴얼 오픈을 했고 메인스트릿 한복판에 위치한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리조트 팜투어 단독특가 프로모션에는 객실업그레이드, 리조트피 면제 그리고 아웃리거리프와 아웃리거비치코보 두 리조트를 체험할 수 있는 믹스 특가상품도 제공한다.

하얏트리젠시의 경우 지난 2015년 리노베이션을 마쳤고 약 1,230개의 전망 좋은 객실에 전용 베란다는 물론 도보 5분 이내의 쿠히오 비치파크 및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등 와이키키 중심부의 쇼핑센터와 연결되어 있으며 5박시 객실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지난 2019년 10월 리뉴얼 오픈한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는 할레쿨라니 계열 럭셔리 브랜드로 3박 이상 시 베이커리&레스토랑 조식 뷔페포함, 디너2인 제공, 오션 뷰 및 디럭스 오션 뷰에 한해 데일리 리조트 크레딧 1박당 미화 30달러가 제공된다.

 

<사진/팜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