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즉석 사진 찍고 경기도 여행하면 애플워치 선물”
상태바
“즉석 사진 찍고 경기도 여행하면 애플워치 선물”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07.0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8월 19일까지 ‘경기네컷’ 사진 촬영 인증 이벤트
경기네컷 이벤트 포스터
경기네컷 이벤트 포스터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1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도내 관광지 홍보를 위한  ‘경기네컷’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생네컷 어플에서 하루 200명씩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경기네컷 무료 촬영권을 받아야 한다. 

이후 인생네컷 전국 매장에서 경기네컷 틀을 지정하고 원하는 사진을 찍어 인화하면 된다. 

이어 경기도 관광지를 방문한 후 인화된 경기네컷 즉석 사진을 들고 인증샷을 찍은 다음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경기관광 등)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인생네컷에 마련된 경기네컷 틀은 ▲수원화성·광주 남한산성·화성 제부도 등 도내 대표 관광지를 담은 ‘경기네컷 핫플지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를 배경으로 한 경기도 특화콘텐츠인 ‘경기네컷 DMZ(비무장지대)평화공원’ 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애플워치(2명), 도내 호텔숙박권(3명), 커피 상품권(45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생네컷 공식누리집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젊은 세대에게 즉석 사진은 단순한 사진을 넘어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과 추억을 간직한다는 의미”라며 “이번 이벤트를 함께 하면서 경기도에서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고 아름다운 경기 관광의 매력도 널리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