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호텔스컴바인, LF몰과 여름바캉스 기획전 ‘호호 위크’ 진행
상태바
호텔스컴바인, LF몰과 여름바캉스 기획전 ‘호호 위크’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2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7월 10일까지...LF몰 기획전 내 최대 55% 할인
이벤트 진행, 5성급 호텔 숙박권, 여행용 캐리어 풍성한 경품 제공

호텔스컴바인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LF몰과 함께 ‘호호 위크(HOHO WEEK), 호캉스룩 입고 호캉스 가자!’ 기획전을 오늘(27일)부터 7월 10일까지 실시한다.

기획전을 통해 LF몰과 협업해 의류, 가방, 신발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며, 여름 휴가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남녀 호캉스룩을 제안한다.

또한, 할인 쿠폰 제공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호텔스컴바인은 LF몰과 함께 3가지 이벤트에 풍성한 혜택을 지원한다. 먼저 LF몰 기획전 내 소개된 호캉스룩을 최대 5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LF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양사가 제안하는 호캉스룩은 각각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호텔스컴바인과 LF몰이 지원하는 할인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패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쇼핑 지원금은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지원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LF몰에서 아울렛 상품을 구매하고, 올여름 호캉스를 가야 하는 이유를 LF몰 기획전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총 4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호텔스컴바인 맥스 인형 또는 머그컵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호텔스컴바인은 LF몰에서 20만원 이상을 구매하고 댓글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5성급 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호텔스컴바인은 기획전을 통해 올여름 호캉스를 떠나기 좋은 전국 호텔 4곳을 소개한다. 또한, LF몰과의 협업을 기념해 별도의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스컴바인 기획전 페이지에서 원하는 패션 아이템을 고르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의 당첨자 선정해 여행용 캐리어를 제공한다.

LF몰 댓글 이벤트 당첨자는 7월 넷째 주, 호텔스컴바인 이벤트 당첨자는 7월 15일 개별 고지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