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52 (목)
동해시, 관광객 유치 위해 MZ세대 SNS인플루언서 팸투어 진행
상태바
동해시, 관광객 유치 위해 MZ세대 SNS인플루언서 팸투어 진행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6.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문화관광재단이 관광객 유치를 위해 오는 24일~25일 이틀간 한국관광공사 대학생 SNS기자단 ‘트래블리더’ 19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한국관광공사 대학생 기자단 ‘트래블리더’ 팸투어는 파급력 높은 대학생 SNS기자단들을 통해 동해시 관광콘텐츠 및 관광지를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 노출하게 된다.

첫날은 묵호권역, 천곡권역을 방문해 동해시가 최근 조성한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논골담길을 둘러보고 도심 속 힐링 관광지인 한섬감성바닷길을 방문할 예정이다.

기자단은 한섬감성바닷길을 걸으며, 리드미컬게이트, 빛터널 등 다양한 포토존을 비롯해 국내 최대의 마린포트와 몽돌해변 등 아름다운 동해 바다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또, 이튿날에는 무릉권역, 추암권역을 방문해 한국관광공사에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한 무릉건강숲과 에메랄드빛 호수와 웅장한 절개지 등 매혹적인 절경을 자랑하는 무릉별유천지를 방문한다.

석회석 폐광산을 친환경적으로 복구한 무릉별유천지에서는 국내 최초 ‘스카이 글라이더’와 오프로드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오프로드 루지’등 엑티비티 4종을 체험하고, 추암권역에서는 촛대바위를 비롯한 기암괴석의 바다숲인 석림, 바다를 가로지르는 추암출렁다리 등을 탐방할 계획이다.

공후식 동해문화관광재단 팀장은 “7월 해수욕장 개장 및 여름 성수기 관광수요를 겨냥하여 4월부터 중앙일간지 기자단 및 코레일, SNS인플루언서 등 총 7회 잇따라 실시한 동해시팸투어에 연인원 100여명이 참가하였으며, 관광객 증가를 통한 지역경기 회복에 전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