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몽골로 별보러 가는 여행 인기!...모두투어, 판매 개시 1분 만에 완판
상태바
몽골로 별보러 가는 여행 인기!...모두투어, 판매 개시 1분 만에 완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2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골 테렐지 초원의 야경

모두투어가 지난 15일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판매한 “우리와 별 보러 가지 않을래?” 컨셉투어 몽골 상품이 판매 개시 후 1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모두투어의 컨셉투어란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여행에 컨셉을 더해 진행해왔던 대표 기획 상품으로, 이번 2년 만에 진행한 컨셉투어는 대한민국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이자 여행 에세이 작가인 `청춘유리 X 서이룬`과 함께 했다.

대한항공을 이용하여 몽골 5일 일정으로 떠나는 이번 컨셉투어는 지난 15일 10시 오픈 후 1분 만에 완판되어 현재는 2차 일정을 조율 중에 있다.

새로워진 컨셉투어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들이 더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가 직접 기획에도 참여하여 `인플루언서의 추천 장소, 식당, 체험` 등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일정이 특징이다.

특히 테렐지 국립공원에서는 `고민상담소 운영`, `밤하늘의 별을 보며 10년 후 나에게 편지쓰기`등의 일정이 있고 밤하늘 은하수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엘승타스르하이 사막에서는 `캠프파이어를 하며 별 감상 하기` 등이 인플루언서의 제안으로 진행되는 일정이다.

모두투어 상품기획 담당자는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MZ 세대들이 선택한 대세 인플루언서이자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는 이번 컨셉투어 인기는 예상보다 높았다"라며 "현재 후속 상품으로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기획을 논의 중이고 해외여행이 본격화되는 시점에 맞춰 다양하고 새로워진 여러 컨셉투어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