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프립, 호스트 보호와 상생 위해 ‘자연재해 피해 보험’ 무료 지원        
상태바
프립, 호스트 보호와 상생 위해 ‘자연재해 피해 보험’ 무료 지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2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슈로보와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제휴 체결

프립이 호스트를 대상으로 자연재해 피해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프립은 AI 기반 차세대 지능형 인슈어테크기업 '인슈로보'와 함께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는 프립에서 취미 여가 상품을 공급하는 호스트와의 상생을 위해 소상공인 호스트의 자연재해 손실을 최소화하고 실질적인 재산피해를 보상하기 위한 것이다.

지원 기준을 충족하는 프립의 호스트라면 누구나 프립 호스트 관리 페이지를 통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 풍수해, 지진 등 자연재해로 인한 시설 및 인테리어, 기타 자산 등에 대한 피해 보상을 최대 4천만 원까지 보장한다. 

또한, 지역신용보증재단 신용보증서 발급수수료 인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및 금융기관의 대출 금리 우대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강상균 프립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아웃도어, 실내 원데이클래스 등 개인사업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호스트가 더욱 안전하게 취미 여가를 제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자신만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호스트와의 상생 방안을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립은 지난 3월 호스트 수수료를 9.9%(결제 수수료 포함)로 반값 인하해 업계 최저 수준으로 개편하며 호스트와의 상생을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