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6-26 14:49 (일)
야놀자, '올 여름 여행도 야놀자해'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야놀자, '올 여름 여행도 야놀자해' 프로모션 전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1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철 맞아 최대 50% 페이백 이벤트 등 혜택 제공

야놀자가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 ‘올 여름 여행도 야놀자해’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놀자 하나로 올 여름 놀 준비 끝’이라는 메시지에 맞춰 여름 휴가 올인원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투숙일 기준 오는 9월 27일까지 국내 숙소 미리 예약 시 적용 가능한 8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이달까지 지급하고, 고속버스 및 제주 렌터카 등을 이용하면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 달까지 인기 테마파크 상품을 구매하면 2만5천 원 상당의 레저 쿠폰팩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간편결제 서비스 및 제휴 카드 이용 시 최대 10% 중복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당첨률 100% 랜덤 이벤트도 선보인다. 8월 말까지 ‘무한 리워드 박스’ 이벤트를 통해 2만 원 이상 여가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액의 최대 50%(최대 4만 원) 페이백 박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달 20일까지 매일 인당 최대 1백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올 여름 휴가 준비는 어떤 형태의 여가든 편리하게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야놀자’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슈퍼앱의 강점을 살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만의 독보적인 인벤토리에 혜택을 더한 다양한 프로젝트로 누구나 여가를 고민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대표 여가앱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앞서 야놀자는 여가문화를 대표하는 플랫폼의 상징성을 담은 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외 여가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슈퍼앱의 입지를 강화해 누구나 여가를 떠올리면 ‘야놀자’ 하도록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에는 모델 송해의 별세로 추모의 뜻을 담아 일시 중단했던 광고도 한시 재개했다.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제작에 참여했던 송해의 뜻에 따라 2주 간 방영하며, 이달 말부터는 후배 국민 MC가 참여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