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서울에서 떠나는 국립자연휴양림 여행
상태바
서울에서 떠나는 국립자연휴양림 여행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6.1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나라 여행박람회서,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 홍보체험관 운영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오늘(16일)부터 19일까지 동대문 디지털 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내나라 여행 박람회’에 참여하여 도심에서 만날 수 있는 휴양림이라는 테마로 체험관을 운영한다.

2022년 내 나라 여행박람회에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체험관을 홍보·체험·휴식·이벤트의 테마공간으로 설치해 국내  44개소 국립자연휴양림의  아름다운 경관과 다양한 산림휴양문화를 소개할 계획이다. 

홍보존에서는 휴양림 사계절을 담은 풍경, 숲에서 즐기는 산림문화·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체험존에서는 휴양림을 방문해야 체험할 수 있는 숲의 부산물을 이용한 목공체험이 진행된다. 

휴식존에서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빈백 쇼파 설치, 숲에서 쉬는 기분을 느껴볼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꾸며진다.

이와함께 SNS, 현장 이벤트 행사를 통한 기념품 제공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셀피(selfie)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며, 찍은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도심속에서 자연휴양림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영록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국립자연휴양림을 도심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로, 일상회복과 거리두기 완화로 여행을 계획하는 국민들에게 국립자연휴양림이 편안한 휴식과 힐링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