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해외여행 중 미션 수행하고 해외 항공권+인센티브 490만원 받자!
상태바
해외여행 중 미션 수행하고 해외 항공권+인센티브 490만원 받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0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 노마드 캠페인 전개..해외여행 갈증 풀고, 달라진 여행 체험 공유 '유저-서비스' 윈윈

트리플이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과 여름 성수기를 맞아 ‘트리플 노마드’ 캠페인 전개 등 해외여행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 

‘트리플 노마드’ 캠페인은 여행자가 원하는 해외 도시를 선택해 여행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인센티브를 지급받는 이벤트로, 대상 도시는 파리, 뉴욕, 괌, 다낭, 방콕이다.

선발된 여행자는 여행 장소의 리뷰를 작성하거나 새로운 장소를 발견해 추천하고, 위치나 영업 여부 등이 달라진 장소에 대해 제보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를 위해 트리플은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며, 미션에 따른 인센티브로 최대 490만원을 지급한다.

여행자는 각 팀당 최대 2명으로 총 5팀을 선발, 8월 중 여행을 떠나 7일을 체류하게 된다. 지원 기간은 오는 7월 7일까지이고, 간단한 지원서를 제출하면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플 관계자는 “코로나19 시기 새로운 관광지가 생기거나 인기 있던 곳이 사라지는 등 많은 변화가 있었던 만큼, 여행자들이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풀고, 달라진 여행을 체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와 함께 전세계 현지에 있는 분들이 각지의 여행 정보를 빠르게 중계하는 ‘트리플 리포터’도 모집해, 유저와 서비스가 윈윈(win-win)하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