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인천, 싱가포르 마이스 유치 나서
상태바
인천, 싱가포르 마이스 유치 나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6.0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인천~싱가포르 취항 기념, 싱가포르 MICE 관계자 ‘인천’ 초청 팸투어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티웨이항공의 인천-싱가포르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지난3~4일 싱가포르 현지 기업, 여행사 및 언론사 관계자 10명을 초청하여 팸투어를 실시, 싱가포르 마이스 유치에 나섰다. 

송도컨벤시아 답사
송도컨벤시아 답사

이번 팸투어단에게 송도·영종도를 중심으로 주요 시설 및 체험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관련 지원제도 등을 안내해 해외 MICE 주최자들에게 인천의 매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

첫째날에는 송도컨벤시아를 중심으로 호텔, 쇼핑, 문화시설이 집적되어 참가자들에게 원스탑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송도국제회의복합지구를 둘러보고, 전국 최초의 해수공원인 센트럴파크에서 수상레저를 체험했다.

둘째날에는 영종도로 이동하여 파라다이스 시티를 방문하고, 연계 팀빌딩 프로그램인 레일바이크를 체험하였다. 동북아 최대 복합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는 컨벤션,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아쿠아스파 씨메르, 이벤트형 쇼핑이 가능한 플라자,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을 갖추고 있어, 팸투어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개항장e지투어 체험
개항장e지투어 체험

이 외에도 친환경 전동차를 타고 개항장 거리 등 인천 중구 일대의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개항 e지투어도 인천의 역사적 특색을 엿볼 수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인천관광공사 MICE뷰로 문종건 팀장은 “싱가포르는 글로벌 기업회의 등 고부가 MICE 수요가 높은 시장 중의 하나로,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향후 다양한 MICE 행사를 인천으로 적극 유치하기 위해 후속 작업에 만전을 기하겠다” 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