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6:54 (금)
군산 금강습지생태공원 '반력동물 산책길' 선정
상태바
군산 금강습지생태공원 '반력동물 산책길' 선정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5.3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추천 여행지인 ‘눈치보지마시개 길’로 선정한 금강습지생태공원./사진=군산시

전북 군산의 금강습지생태공원에도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고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코스가 생겨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군산시에 따르면 금강습지생태공원을 중심으로 한 금강호 관광지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추천 여행지인 ‘눈치보지마시개 길’에 선정됐다. 

‘눈치보지마시개 길’은 한국관광공사 전북지사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전북여행‘전북에 오시개’” 사업으로, 전북 내 반려동물 동반 여행지를 선정해 관련 이벤트와 펫티켓 캠페인 등을 추진한다. 

금강습지생태공원은 금강을 따라 걸으며 아름다운 억새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금강호 갈대밭과 야외학습장, 관찰 체험장, 넓은 광장과 쉼터, 무인자전거 대여소 등 각종 편의시설과 함께 공원 곳곳에 원두막과 벤치 등 쉬어갈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한가로운 산책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시는 앞으로‘눈치보지마시개 길’활성화를 위해 연계 관광코스 상품화 및 온오프라인 홍보 이벤트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시 관광진흥과 관계자는 “눈치보지마시개길 선정과 반려동물 친화마케팅을 통해 신규 관광수요 창출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