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3:18 (목)
야마하, ‘익스프레스 X 아이언’ 출시
상태바
야마하, ‘익스프레스 X 아이언’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1.1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상급자용 다양한 모델로 선보여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야마하는 초·중·상급 골퍼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의 '2012 야마하 인프레스 X'를 선보여다.

중급자를 위한 연철단조아이언 D포지드, 상급자를 위한 연철단조아이언 V포지드, V포지드 투어 아이언, V 포지드 투어모델을 함께 출시, 안정된 방향성, 뛰어난 비거리를 실현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Z캐비티 아이언은 ‘쉽게 치고 멀리 가는’ 골퍼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그라파이트 전용 아이언이다. 초·중급자용 카본 샤프트 전용 아이언으로, 얇은 머레이싱 페이스와 소프트 스테인레스로 비거리를 높여주며, 톱 블레이를 두껍게 하고, 저중심, 심정심 설계로 볼이 쉽게 뜨도록 도와준다. 가격은 220만원.

중급자용 D포지트는 애버리지 골퍼를 위해 타구감을 살린 연철 단조보디 아이언. 넓은 반발 에어리어를 가진 페이스와 가장 빠지기 좋은 더블커트 솔은 비거리뿐 아니라 방향 안정성에도 큰 도움을 준다. 가격은 200만원.

D 파워 포지드는 중급자용 풀 연철 단조아이언으로, 와이드 캐비티 구조가 반발 에어리어를 넓어 미스 히트시에도 비거리 손실, 방향 손실을 잡아주며, ‘착’ 감기는 손맛을 선사한다.가격은 200~220만원.

V 포지드는 상급자를 위한 연철 단조아이언으로, 볼의 거리, 방향성, 탄도의 조절이 가능하다. 또 연철 단조 아이언의 특별한 손맛을 선사하며, ‘밀링페이스’의 채용으로 보다 전략적인 공격이 가능하다. 가격은 200~200만원

V 포지드 투어모델은 일본 투어프로 후지타 히로유키가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프로와 상급자를 위한 연철 단조아이언이다. 손에 감기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조작성이 강점이다.가격은 240 만원이다. 문의 02-582-5787.

마무트코리아, 창립 150주년 기념 이벤트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괌 온워드 프로암 골프대회

고창군,‘어르신 버스탑승 안내도우미’ 화제

이스타항공, 신입 객실승무원 공채
관광公강원권협력단, 철원 DMZ관광 활성화 협약

눈의 고장 북해도서 설원 질주~ 짜릿!

“엄마 아빠, 자라섬 씽씽 겨울 축제장가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