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가장 가보고 싶은 인천 여행지 댓글 남기고 상품받자!
상태바
가장 가보고 싶은 인천 여행지 댓글 남기고 상품받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5.2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공사, 한국관광 홍보 캠페인‘필더리듬오브 코리아’인천편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K리듬을 전 세계에 알린 한국관광공사의 한국관광 홍보 캠페인 'Feel the Rhythm of KOREA(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의 인천편 신규 영상이 20일 유튜브 채널 ‘Imagine Your Korea(이매진 유어 코리아)’에서 공개된 것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가 5월 23일부터 6월 5일까지 인천관광공사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Feel the Rhythm of KOREA' 인천편은 인천의 대표 명물인 월미도 디스코팡팡 디제이의 빠르고 재치있는 입담을 시작으로 리듬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월미도, 강화도, 영종도, 송도 내 역동적인 관광지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월미도, 강화도, 영종도, 송도 등 인천의 재밌고 다양한 관광지를 널리 알리기 위한 것으로, 이벤트 참여방법은 <Feel the Rhythm of KOREA> 인천편 영상 감상 후, 영상 속 가장 가보고 싶은 인천 관광지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이 지급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스마트관광팀 김진영 팀장은 “인천의 특색과 다양한 매력을 알려 국내외 관광객들이 인천을 방문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인천관광공사 네이버 블로그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