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괌 온워드 프로암 골프대회
상태바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괌 온워드 프로암 골프대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1.1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한진관광 KAL투어는 괌에서 한국과 일본 프로골퍼들과 함께 즐기는 '괌 온워드 프로암 골프대회 기획 상품'을 운영한다. 이 상품은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서 워터파크를 포함한 많은 휴양시설들을 즐길 수 있다.

한국과 일본 LPGA 상위 30명의 프로골퍼들과 함께하는 이번 골프대회 상품은 2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탈로포포 골프 클럽이다.

대회는 4일차 탈로포포 골프클럽에서 18홀을 LPGA 상위 30명과 함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대회는 프로와 아마추어 골퍼가 모두 참가 가능하며 입상자에게는 사은품 및 시상경품이 수여된다.


또한 탈로포포 골프 클럽(Talofofo Golf Club) 외에 망길라오 골프 클럽(Mangilao Golf Club)에서도 라운딩을 할 수 있다.

탈로포포 골프 클럽 18홀코스는 모두 9명의 정상급 미국 프로골퍼들에 의해 공동 설계되었으며 현대적 스타일로 지어진 클럽하우스는 새롭게 보수하여 게스트들을 만족 시키고 있다.

망길라오 골프 클럽은 괌에서 빼놓을수 없는 대표적인 골프장 가운데 하나로써, 태평양과 푸른 창공이 어우러진 그린에서 스윙하는 기분은 그야말로 일품이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호텔 투숙객은 워터파크를 무료입장할 수 있다. 워터파크 내에는 최대 1.2미터의 파도풀,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기고 워터파크 내를 한바퀴 돌 수 있는 리버풀, 6.1미터에 달하는 워터슬라이드 등의 시설이 있으며 바다비치는 바로 앞으로 걸어서 나갈 수 있다.

호텔내 면세점이 있으며 무료직행 버스를 운영하여 쇼핑지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관광 KAL투어 웹사이트( www.kaltour.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한진관광 KAL투어의 대표전화(02-726-5528)로 하면 된다.

관광公강원권협력단, 철원 DMZ관광 활성화 협약

눈의 고장 북해도서 설원 질주~ 짜릿!

마무트코리아, 창립 150주년 기념 이벤트
“엄마 아빠, 자라섬 씽씽 겨울 축제장가요!”

필리핀,아티 아티한 축제 & 시눌룩 축제

오색불 향연 '타이완 등불축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