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야놀자 임직원, 동해·여수서 워케이션 진행
상태바
야놀자 임직원, 동해·여수서 워케이션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5.18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가 지난해 선포한 ‘테크 올인(Tech All-in)’ 비전의 일환으로, 동해시와 여수에서 워케이션을 진행한다.

1차 평창 워커이션이 이어 2차로 진행되는 이번 워케이션은 임직원들의 높은 만족도와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고려해 지역과 대상을 확대한다. 

객실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동해와 여수에서 진행되며, 워커이션 기간은 1회차 21일까지, 2회차 22일~ 28일 등 각 7일 간이다. 

추첨을 통해 총 120 명을 선정, 워케이션 기간 중 호텔·식사·사무용품 등을 지원한다. 

특히 강원도 산불피해지역인 동해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관광재단, 동해시와 함께 지역 레저티켓도 지급한다. 또한, 지역 카페를 대관, 사무공간으로 활용해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근무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유닛장은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효율적이고 유연한 근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지난해 워케이션 제도를 도입, 1차로 강원도관광재단과 협력해 평창에서 진행한 결과, 당시 참여자 전원이 재참여 및 추천 의사가 있었다“며 "1차 워케이션 이후 높은 직원 만족도와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도를 고려해 지역과 대상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고 전혔다.

또 “워케이션은 유연한 근무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와의 상생할 수 있는 프로젝트인만큼, 지자체들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연계 프로그램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